강남텐카페 | 쩜오 | 하이킥 1위 업소

강남텐카페

강남텐카페 | 쩜오 | 하이킥

강남 No.1 텐카페 강남텐카페입니다. 쩜오 텐카페 등 많은 광고를 봤을겁니다. 그러나 실제로 방문을 하셨어 비싼 술값을 지불하시고 제대로 된 서비스를 못받아보시고 후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차별없는 서비스로 모시는걸 약속드립니다. 정확한 상황 설명과 철저한 정찰제 가격으로 고객님들에게 신뢰와 믿음으로 바듭해드리것을 약속드립니다.

GET IN TOUCH

강남텐카페 커뮤니티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


강남에 친구들과 술자리 이후 텐카페라는곳을 우연히 보다가 궁금한 마음에 한번 방문해봤는데 와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술먹으면서 이렇게 놀수있다는게 큰장점인거 같네요가격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친구들이랑 분위기 내면서 좋은 시간 보냈네요 또 실장님 처음이라고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시고 케어해주셨어 더욱더 재밌게 놀다가 갑니다.

-서XX고객님

다양한 유흥에서 놀다보니 이것도 질리고 저것도 질리거하던참에 구글 광고에서 보고 궁금한 마음에 가봤는데 혼자서라도 받아주더라구요 1인룸이라고 술가격을 더 받고 그런 부담없이 똑같은 가격으로 놀다가 갑니다. 다음에도 또 가겠습니다.

-박XX고객님

대한민국에서 이렇게 이쁜여자들이 이곳에 모였있구나 라고생각했네요. 진짜 국내 상위 10% 매니저들 외모에 반하네요 타업소는 케바케였는데 강남텐카페는 천상계급 진짜 만족하는 밤이였습니다.

이XX고객님

강남 쩜오
강남 쩜오

마지막으로..

몇 년 전, 제 고향에서 온 텐카페을 누군가가 열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절대 제 관심을 끌지 않는 곳이죠. 방에 있으면서 완벽한 낯선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는 생각이 항상 제가 걸어 들어가는 것을 피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기 한국에서도 다른 많은 아시아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개인 방에서 일어나고 친구들과 함께 있다는 사실은 확실히 마이크를 손에 들고 방 전체를 보는 것과 비교했을 때 그 경험의 전체적인 느낌을 바꾸어 놓는다.

텐카페을 직역하면 ‘텐카페‘이라는 말이 있는데, 텐카페은 그 나라의 문화의 일부이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그들의 레퍼토리와 국제적인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체험이다.

강남텐카페은 한반도 전역에 흩어져 있고, 도시 구석구석에서도 볼 수 있으며, 초현대적일 수도 있고, 좀 더 클래식한 스타일로, 좀 더 오래되었지만 많은 매력을 지닌 것도 있다. 한글로 된 네온사인을 찾아서 들어가세요. 여기 직원이나 때로는 주인이 직접 당신에게 그 장소의 다른 방들 중 하나를 배정해 줄 것이다. 그 방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지에 따라 다양한 치수를 가지고 있고, 원한다면 간식과 음료도 제공할 수 있다. 보통 한 시간 동안 방을 빌려서 서너 명씩 하는 그룹이라면 네다섯 곡씩 부를 수 있지만, 원한다면 더 오래 머물 수 있다.

안방 입구에는 보통 소파와 테이블이 있고, 당신 앞에는 연결된 스테레오 시스템이 있는 화면이 있을 것이다. 모든 방에는 보통 장르와 언어에 따라 분류된 모든 노래의 카탈로그가 있는 책이 있고, 텐카페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거대한 리모컨이 있고, 분명히 당신이 조정할 수 있는 두 개의 마이크로폰이 있다. 비록 여러분의 성대가 콘서트를 위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낙담하지 말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노래의 코드를 장치에 입력하세요!

이 목록에 포함된 장르는 팝부터 록까지 다양하며, 물론 다양한 한국 노래도 있고, 영어로 된 여러 곡도 있고, 당신의 끈이 버티고 있다면, 나는 약간의 익스트림 메탈 음악도 발견했다. 여러분은 70년대부터 동시대에 이르는 멜로디를 비디오와 함께 부를 수 있는데, 이것은 종종 여러분이 부르고 있는 것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뮤지컬 공연이 끝나면 점수를 받게 되는데,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저는 아직 그것이 무엇에 바탕을 두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보통, 여러분은 대회를 시작하기 위해 노방에 가지 않습니다!

텐카페은 객실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이 끝날 때까지만 멈추지만, 다행히 노래연주를 절반으로 중단하는 일은 없다. 이 방을 빌리는 비용은 시간당 25/30달러 정도인데, 여러분이 한 그룹에 속해 있고 비용을 분담하는 것을 고려하면 꽤 저렴합니다.

저는 도시 주변에서 한 두 사람을 위한 노레방 캐빈을 보았습니다. 그 안에서 여러분은 각각의 노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친구들 앞에서 자신을 선보이기 전에 혹은 심지어 혼자 즐기기도 전에 연습할 수없이 연습할 수 있습니다.

낮이든 밤이든 언제든 마이크를 잡으러 가고, 만들어지는 분위기는 즐겁고 축제적이며, 노래하는 법을 모르더라도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아무도 여러분의 노래 실력을 평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텐카페의 경험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그것을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